HOME > 견증(見證)

 
작성일 : 16-04-04 21:33
크게보기 작게보기
 
색욕관을 걸어지나다
 
 
작자/ 무색(無色)
 
정견망
 
수련을 10여 년 했는데 불과 한달전에야 비로소 내가 색욕을 내려놓았음을 진정하게 느낄 수 있었다. 이 과정을 적어 이런 마음을 지닌 동수들에게 교훈이 되었으면 한다.
 
구세력의 안배로 인해 나는 중학생 때 노란 책들(역주: 음란물)을 많이 접했다. 시간이 길어지자 이런 음란물을 보는 것이 습관이 되었고 심지어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비록 좋은 일이 아닌 줄은 알았지만 나 스스로 제어할 수 있고 남을 해치지만 않으면 된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내가 법을 얻은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탄압이 시작되었다. 착실하게 수련하지 못했고 법공부도 형식에 흘렀기에 비록 적극적으로 일부 진상활동 참여하긴 했지만 색과 욕에 대해 표면적으로만 제어할 뿐 내심으론 방종했다. 여자친구와 혼담이 오고갈 때도 사실 다른 동수와 가정을 이룰 수 있었지만 나는 속인을 선택했다. 중요한 원인은 바로 수심단욕(修心斷欲)하는 수련인 아내를 맞이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이런 속마음과 선택을 남들은 보지 못하지만 구세력은 똑똑히 보고 있었다. 그것들은 한편으론 아내가 부부생활에 아무런 흥미를 갖지 않게 했고 또 다른 한편으론 나로 하여금 이 방면의 집착을 더욱 가중시켰다. 마침내 나는 몇 차례 대법제자가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저지르고 말았다. 고통 속에 자책하며 버티던 중 나는 대법과 사부님을 마주 대할 수 없었고 명혜망도 감히 보지 못했다.
 
물론 구세력 역시 사부님은 제자를 버리지 않는 것을 알기에 다음 차례는 바로 악경이 나를 체포하게 만들었다. 그것들은 반면으로 걷게 핍박하면 내가 굴복하지 않을 수 없음을 알았던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로스앤젤레스 시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내가 낡은 세력의 교란을 이야기했는데 당신들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역시 이런 견제(牽制)의 요소이다! 낡은 세력, 낡은 우주는 무엇을 가장 중하게 보는가? 바로 색()이며 남녀 사이에 단속하지 않는 이런 것을 가장 중하게 본다. 그럼 예전에는 이 방면의 계율을 일단 범하기만 하면 곧 사찰에서 쫓겨나 아예 다시 수련할 수 없었다. 그럼 현재 신은 어떻게 보는가? 당신들은 그들이 남겨놓은 예언 중에서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알고 있는가? 그들은 예언에서 마지막에 남은 대법제자들은 모두 이 방면에서 순결을 지켰다.”라고 이야기 했다. 말하자면 그들은 이런 일들을 매우 중요하게 보았다. 때문에 누가 이 방면에서 계()를 범했고 누가 이 방면에서 잘 하지 못했다면, 그 낡은 세력, 그 우주의 모든 신들이 다 당신을 보호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 당신을 아래로 밀어버릴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 리훙쯔(李洪志)가 당신의 제자를 포기하기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럼 우리가 당신더러 포기하게 하겠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곧 잘못을 범한 수련생으로 하여금 반복적으로 잘못하게 하고 마지막에는 나쁜 일을 하게 하여 반면으로 나아가게 하며 그로 하여금 온 머리에 사오(邪悟)의 이치를 부어 넣게 하고, 대법을 파괴하게 하는데 당신이 아직도 그를 원하는지 원하지 않는지를 본다. 그것들이 바로 이렇게 한 것임을 당신은 알고 있다. 일부 사오(邪悟)한 자들, 당신은 그가 진심으로 사악으로 나아갔다고 생각하는가? 거기에는 모두 원인이 있는 것이다.”
 
비록 이 지경에 도달했지만 사존께선 여전히 나를 포기하지 않으셨다. 동수들의 도움하에 나는 결국 외국으로 나왔다. 비록 아무에게도 내가 체포된 진실한 원인을 말하진 않았지만 나는 그것이 내게 색욕의 마음이 존재했기 때문임을 안다. 때문에 이 방면에 대해 나는 스스로에게 일부 요구를 세웠다.
 
1. 아내 이외에 어떤 이성과도 신체 접촉을 하지 않는다.
2. 이성과 이야기할 때 단정하게 하며 어떤 애매모호한 점이 없게 한다.
3. 다시는 색정적인 것을 접하지 않는다.
 
1, 2번은 내가 해냈다. 그러나 세 번째 것은 잘할 수 없었다. 몇 달이 지나 내가 혼자 집에 있을 기회가 되면 곧 인터넷으로 그런 것을 접촉하고 싶었다. 나도 극복하려고 노력했으며 며칠은 견딜 수 있었으나 최종적으로는 견디지 못했다. 나는 때로는 스스로에게 변명을 주었다. 1, 2 번이 가장 중요하니 3번은 좀 천천히 하자. 이런 집착도 하루아침에 형성된 것이 아니다.
 
이렇게 몇 년을 끌었다. 나는 정법이 곧 결속될까 걱정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색욕심을 버리지 못하면 절대 수련성취할 수 없다. 어떻게 할 것인가? 나 혼자서 해내기 불가능하다고 느꼈고 성공한 적이 없다.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또 한차례 자비로운 안배를 해주셨다. 나는 션윈 활동에 참가했고 2개월 동안 동수와 적극적으로 매표에 참가했는데 매일 매일이 충실했다. 션윈 공연이 끝나던 날 저녁 나는 소파에 앉아 갑자기 두 달 동안 부부관계가 없었다는 생각이 났다. 나는 또 무슨 필수적인 것이 아님을 느꼈으며 단번에 많이 담담해졌다. 그래서 자신이 생겼다, 나는 할 수 있구나. 이런 경험으로 인해 하나의 이치를 알았다. 나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다. 제고와 마음을 내려놓는 과정은 세 가지 일을 하는 중에 완성하는 것이지 집에서 걱정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나는 기본적으로 욕망을 끊었다.
 
한 달 전 주말 나는 또 혼자 집에 있었다. 갑자기 익숙한 느낌이 나를 컴퓨터 앞으로 밀었으며 또 색정적인 것을 보라고 했다. 나는 멈추었으며 컴퓨터를 떠났고 대법서적을 펼쳐 보기 시작했다. 다음 주말 내가 혼자 집에 있는데 그런 느낌이 또 나를 밀었는데 이번에는 움직이지 않았다. 내심 희열을 느꼈으며 많이 깨끗해진 것을 느꼈고 다른 사람의 눈을 보아도 순정해졌음을 느꼈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고도(苦度)에 감사드립니다!
 
 
 

 
   
크게보기 작게보기

관련 사이트 한글대법사이트 | 한글 명혜망 | 중문 정견망 | 신생망 | 유럽 원명망 | 호주 광명망 | 아태 정오망
법망이 얼기설기 | 방광명TV | 대만 방광명 | 한글 대기원시보 | NTD 텔레비전 | SOH 희망지성
Copyright 2016 © 1999-2016 파룬따파 정견망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