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법리가 명확해야만 정법노정을 바짝 따를 수 있다

법리가 명확해야만 정법노정을 바짝 따를 수 있다

[명혜망] 신당인TV 스펙태큘러 공연이 토론토에서 막을 내리고 다음날인 일요일 저녁에 공연에 참가했거나 공연을 본 많은 동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그들은 법의 각도에서 그들의 인식을 교류했는데, 많은 동수들이 모두 그 과정 중에서 수련의 엄숙함을 경험했다.

첫째로 많은 동수들은 공연에서 대법 내용을 처음 대할 때 아주 불편한 감을 가졌다는 사실을 교류했다. 일부는 이것이 문제를 만들어내지 않을까 하는 두려운 마음이 있었고, 일부는 속인들이 이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했고 일부는 매우 긴장했다. 캐나다에서 마지막 공연이 끝난 후, 이 수련생들은 아주 진솔하게 그들이 사부님의 정법노정을 따르지 못했음을 인정했다. 실제로 지역 매체에서 일부 부정적인 반응이 있었던 것은 바로 우리 자신들이 정법노정을 따르지 못한 것에 대한 이 공간에서의 반영이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로스앤젤레스시 설법>>에서 하신 말씀을 떠올렸다.

“만약 우리가 연속적으로 끊임없이 이러하다면, 현재처럼 공연을 몇 번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이 공연한다면, 그럼 얼마나 많은 중생들이 구도되겠는가? 당신들은 아는가? 이 한 차례 공연을 다 본 후 사람들이 극장을 나설 때면 그의 모든 좋지 않은 사상들이 다 해체되고 좋지 않은 염두마저도 존재하지 않음을. (박수) 그러므로 사람들은 비로소 그렇듯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한 수련생은 공연이 시작되기 바로 전에야 비로소 그녀가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믿음이 확고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교류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두려움에 대한 집착을 제거하기 위해 발정념을 했다.

동수들이 가졌던 심태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과 결합하여, 수련생들은 정법노정이 도대체 어떤 단계에 와있는지 또 어떻게 해야 비로소 따라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장시간 인식을 교류했다. 그들은 새해 첫날 경문에서 사부님께서는 이미 직접 세인들을 포함한 중생들을 향해 보여주셨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사람들이 믿지 못했던 것들이 가까운 장래에 그들 눈앞에 펼쳐질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작년 인간세상에서 전시되었던 매 “자연현상”은 중생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이다. 그들이 진상을 이해하고 구도될 시간은 매우 제한되어 있다.

수련생들은 사부님께서 <<2005년 캐나다법회 설법>>에서 하셨던 말씀을 기억했다.

“사실 전 세계의 많은 정부와 거의 모든 대형 매체가 태도를 표명하지 않은 데에는 이 두 가지 원인 외에도 또 하나의 가장 근본적인 요소가 있다. 바로 낡은 우주 중의 낡은 세력의 요소가 전 세계에서 법을 얻지 못한 기타 사람들을 격리시켜 그들더러 이 일에 참여하지 못하게 하는데, 목적은 이런 국부지역에서 대법제자들로 하여금 “고험(考驗)”받게 하자는 데 있다. 세인들이 참여한다면 대법제자에 대한 “고험”은 곧 그토록 사악한 정도에 도달하지 못하며, 그것들이 대법제자에 대하여 배치한 이 엄혹한 이른바 마난 중에서 그들이 되는가 안 되는가를 보려는 목적에 도달하지 못한다. 이것이 바로 그것들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다.”

우리는 다른 공간에서 사람들을 억제하고 교란했던 낡은 우주의 일체 요소들을 사부님께서 완전히 청리하셨기 때문에 정법이 현 단계에 도달했음을 깨달았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렇게 직접 진상하는 각도와 방식을 채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오랫동안 봉폐되어 있던 중생들의 기억을 열어놓는 것이 될 것이다. 가장 아름다운 예술의 형태를 이용하여, 가장 이완되고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게 하는 이것은 사부님의 무한한 자비와 지혜의 체현이다. 그들은 노래를 듣고 무용을 보면서 동시에 사부님의 자비의 부름을 듣는다. 만약 이러한 큰 자비 중에서도 사람들이 깨어나지 못한다면 그럼 그것은 그들의 마지막 선택이 될 것이다.

우리 모두 법에서 청성해야 함이 가장 중요하다는데 동의했다. 그렇지 않다면, 한 예로서 스폰서 방면에서 나타난 문제에서, 만약 우리의 마음이 움직여 우리가 걱정하게 된다면, 특히 만약 우리가 법에서 아주 빨리 제고하지 않는다면, 이런 번거로움은 끊임없이 출현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 매 한 사람이 법에서 청성해지는 것이 극히 중요하다. 공연이 있기 3주전, 우리는 모든 스폰서들에게 진상을 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하지만 당시 우리는 시간이 촉박하고 약속을 얻어내기가 힘들고 파룬궁 진상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등등 사람의 관념의 장애를 포함한 많은 요인들로 인한 제한을 받았다. 그래서 우리는 진상을 하지 않았다. 결국, 스폰서 측에서 우리에게 약속을 취소하겠다고 말했을 때에야 비로소 그들에게 진상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해서 우리는 가능한 많은 손실을 막을 수 있었다.

현재 우리는 아직도 진상을 모르는 많은 매체들과 마주하고 있다. 이 결과로 일부 부정적인 보도가 나왔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선 법에서, 특히 파룬궁과 공연과의 관계를 분명하게 인식해야 한다. 매체에서 이 공연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할 때 우리는 어떻게 이 기회를 최대한으로 이용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할 것인가?

실제로 일상생활 중에서 우리가 부지런히 법공부하는 것이 정법노정을 따르는 보장이다. 진정하게 수련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매 한 걸음을 견실하게 내딛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정법노정에서 뒤떨어질 것이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현재 우리의 매체 보도는 정법이 도달한 단계에 미치지 못하였고 몹시 뒤쳐져 있다.

실제로 이 공연은 많은 천기를 누설한다. 이 세상의 모든 중생들이 이 날이 오기를 기다려왔는데, 지금 중생과 우리가 있어야 할 단계에 중생과 우리를 있지 못하게 하는 장애는 바로 우리의 인간 관념이다.

우리는 공연과 파룬궁과의 관계를 현명하게 진상하는, 일부 도움이 될만한 제안을 찾았다고 믿는다. 우리의 제안이 법에 입각한 것인지는 우리의 생각을 읽는 매 수련생들이 가늠하기 바란다. 우리에게 부적합한 것이 있다면 당신들 모두가 친절히 지적해주기 바란다. 왜냐하면 이것은 더 늦기 전에 빨리 중생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중요한 사실과 관련되기 때문이다.

첫째, 이 공연은 일종 완전히 새로운 인류문화의 탄생을 대표한다. 이 문화의 초점은 진선인(眞善忍)이며, 이 공연은 진선인으로 충만된 하나의 인류사회를 가져오게 하는데 그 의도가 있다. 아름다움, 여러 자태, 다양한 색상, 밝고 행복한 사회전경을 전시해주고 있다. 더구나 파룬궁 자체가 중국 역사상 일체 전통문화 중에서 가장 선하고 가장 진실하고 가장 관용하며 가장 우수한 문화내포를 포괄하고 있다. 우리는 공연 프로그램 중에 충(忠), 효(孝), 예(禮), 의(義) , 인(仁) 등등의 내포를 구현하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있다.

둘째, 우리는 관중들의 반응을 논의하고자 한다. 관중의 98퍼센트가 공연의 아름다움과 성공을 칭찬했다. 이렇게 사람의 애호를 받은 공연은 바로 연출가와 출연자들이 오로지 진정하게 사회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는 것 그리고 사회의 모든 사람들이 사회전체의 평화와 번영에 공헌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해주고 있다. 우리는 이런 사람들이 반드시 존경을 받아야한다고 믿는다. 만약 이런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이라면, 그럼 그들은 마땅히 사회로부터 가장 존경을 받아야 할 것이다.

동수들은 또 우리가 관중들로 하여금 매체에 전화를 걸고 공연에 대한 그들의 인상을 말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매체에 피드백을 주고 그들이 쇼를 어떻게 즐겼는지 말해주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우리 수련생들이 이런 과정을 시작하지 않는다면, 관중들도 분명히 따르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체에 많은 전화를 걸어야 한다. 이런 방법으로 우리는 그들이 진실되게 보도하는 것을 돕는다.

더불어, 매 대법수련생은 우리의 공연을 막으려는 중공의 음모에 대해 국내외의 중국대사관과 영사관에 전화를 걸고 중공 정권에 의한 일체 교란에 대해 진상해야 한다.

우리는 이러한 접근이 공연에 대해 커다란 홍보효과를 갖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이것은 또한 중국대륙에서 널리 중생을 구도하는 때가 왔을 때 공연에 오게될 장애를 돌파하게 할 것이다.

더불어 수련생들이여, 부디 공연을 본 후 당신의 감수를 글로 써서 동수들과 교류하라.

이상은 토론토 수련생들의 교류내용이다. 부디 부적합한 것이 있다면 지적해주기 바란다.

발표일자: 2007년 1월 29일
원문일자: 2007년 1월 2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7/1/25/147508.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29/82144.html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2-12-31 11:02:21 神韻(션윈)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