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삼퇴로 복을 받아 죽었던 아들이 환생하다

삼퇴로 복을 받아 죽은 아들이 전세하여 돌아오다

작자 : 노하(魯荷)

[정견망]

노(盧) 선생님은 내 이웃인데 동성(東城)소학교 주임교사다. 남편은 대학교수이고 외아들은 연태(烟台)대학에 다니는데 그런대로 아주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이었다.

“천멸중공(天滅中共) 삼퇴보평안(三退保平安)” 즉 삼퇴하면 평안을 지킬수 있다는 소식은 이미 가가호호 널리 알려져 각성한 사람들이 연이어 탈당을 하고 있다. 그러나 이 부부는 모두 공산당원이고 아들은 공청단원이라 여러 차례 삼퇴의 권고를 받았음에도 가족 모두 듣지 않았다.

속설에, “하늘의 풍운은 예측할 수 없고 사람은 조석으로 화복이 바뀐다.”고 했다. 그녀의 아들이 연태 해변에서 수영을 하다가 파도에 휩쓸려 익사했다. 청천벽력 같은 아들의 사망소식에 그녀 일가는 큰 슬픔의 고통 속으로 빠져들었다. 며칠간이나 정신을 못 차리고 흐리멍덩하게 완전히 정신이 나간 상태였다. 그들 부부가 점차 평정을 되찾으며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를 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진상을 말해주었다. 이번에는 그들이 순순히 악당에서 탈퇴했으며 죽은 아들도 대신 탈퇴시켜 주었다.

어느 날 아침 그녀가 우리 집에 찾아와 조용히 말했다. “어젯밤 이상한 꿈을 꾸었는데 정말인지 아닌지 알 수가 없군요. 한 번 해몽해주세요. 꿈에 아들을 보았는데 음성이나 용모가 생전과 꼭 같았으며 다만 많이 수척할 뿐이었습니다. 하는 말이, “어머니, 저 대신 탈단시켜 주셔서 고마워요. 나는 이곳으로 막 왔을 때 먹지도 마시지도 못했었는데 이제는 많이 좋아져서 가는 데마다 사람들이 돌봐줍니다. 염라왕은 내가 아직 이승에서 목숨이 다하지 않았는데 사악에 의해 죽었다고 하면서 부모는 이미 구도 받았으니 얼마 안 가서 다시 세상으로 태어나 집으로 돌아가게 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이 기간 중에 만일 어떤 사람이 아들을 주면 그게 바로 접니다 하면서 아들이 꿈에 내게 말했습니다.” 하고 꿈 얘기를 했다.

나는 그 말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그녀에게 말했다. “선생님, 이 꿈은 정말입니다. 축하할 일입니다.” 그녀는 내 말을 듣고 기뻐하며 어찌할 줄을 몰라 했다.

그 후 대략 두 달 정도 지나서 그녀의 먼 친척이 남자 쌍둥이를 낳았는데 첫째가 늘 울기만 하고 아무리 달래도 소용이 없었다. 나중에는 너무 울어서 목이 다 잠길 지경이었다. 어느 날 지나가던 한 스님이 이 쌍둥이 집에 들러 “이 아이는 당신들 친척 중에 노 씨 성을 가진 집안의 아이가 태어난 것이니 빨리 그 집으로 보내야 합니다. 이는 하늘에서 그를 원래의 고향 집으로 돌려보내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아이를 살릴 수 없으니 빨리 보내야 합니다. 더 시간을 지체하면 위험합니다.” 하고 말했다.

노서 남쪽 지역 백성들은 매우 순박하고 신을 믿기 때문에 스님의 말대로 다음날 아이를 그녀의 집으로 보냈다. 이때부터 두 집은 더욱 가까워져 늘 왕래하며 지내게 되었다.

작자가 최근 이 원고를 쓰고 있을 때 그 아이는 이미 세 살이 되어 유아원에 들어갔으며, 그녀 남편은 관직이 두 단계나 올라 처장급 간부가 되었다. 삼퇴하여 평안을 보위하고 복을 얻는다는 말은 그들 집이 바로 실질적인 예이다. 가령 2012년에 무슨 대겁난이 온다고 해도 그들은 반드시 평안히 지나갈 것이다.

발표시간 : 2011년 12월 26일
정견문장 : http://www.zhengjian.org/zj/articles/2011/12/26/795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