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수련수필: 천병천장(天兵天將)

글/ 제자

【정견망】

몇 년 전에 있었던 일인데 동수들과 나누고자 한다.

몇 년 전 우리 지역에 단체 법학습 장소가 하나 있었다. 우리는 매주 일요일마다 그곳 동수 집 작은 다락방에 올라가 단체로 법학습을 했다. 동수의 말에 따르면 근처에 다른 문파의 것을 수련하는 사람이 하나 사는데 천목이 열려서 다른 공간의 생명을 볼 수 있다고 했다.

어느 날 이 사람이 동수를 보더니 아주 격동한 표정으로 말했다.

“어제 당신 집에서 무슨 일을 했습니까? 엄청나게 큰 진세가 펼쳐졌어요.”

동수는 그녀가 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자 그녀가 보충해서 말했다.

“어젯밤 당신 집 옥상이 온통 천병천장으로 가득했거든요. 어제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가요?”

동수는 그제야 비로소 어제 일요일이라 집에서 단체법학습을 했다는 것이 생각났다.

나중에 동수가 이 이웃에게 홍법을 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것을 끌어안고 내려놓으려 하지 않았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것을 수련하고 나는 나의 것을 수련한다면서 결국은 대법으로 들어오지 않았다.

최근 며칠 이 일을 생각해보니 대법은 얼마나 수승(殊勝)하고 소중한가? 대체로 대법과 관련된 일들은 겉보기에는 아주 평범하게 보여도 다른 공간에서는 오히려 엄청나게 대단한 것이다. 속인 중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단지 몇 사람이 둘러앉아 함께 책을 읽는 것이지만 다른 공간에서는 천병천장(天兵天將)들이 호법하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최근 맹위를 떨치고 있는 중공 바이러스를 생각해보니 한번 걸어 지나가는 중에 바로 사람의 선택을 본다. 중공사령과 악당(惡黨)을 믿기로 선택하면 곧 그것과 함께 신에 의해 도태되는 것을 선택한 것이다. 반대로 대법을 믿기로 선택했다면 곧 신의 발걸음을 따라 광명을 향해 나아가길 선택한 것이다.

모든 인연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명을 위해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5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