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내가 본 트럼프 대통령과 홍마(紅魔)의 인간 총대표 중공사당

글/ 위공(爲公)

【정견망】

나는 금생에 중공사당 통치하의 중국에서 출생했으며 학교에서 ‘무신론’과 ‘진화론’을 주입받았다. 하지만 나는 내심에서부터 심하게 배척했다. 나는 어려서부터 꿈에 다른 공간의 각종 생령(生靈)들을 접촉할 수 있었다. 일부는 내 주위에서 소란을 피웠는데 일부는 빚을 받으러 왔고 서로 다투는 가운데 나는 잠에서 놀라 깨어나곤 했다.

1997년 대학에 다닐 때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서 전하신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었다. 당시 나는 이것은 정말 한 세트의 완벽한 이론이며 사부님께서 우주・시공・인류의 기원에 대해 너무나 원만(圓滿)하게 말씀하셨다고 느꼈다. 나는 파룬따파의 고심(高深)한 법리에 경탄했고 점차 진수자(真修者)의 대열에 들어섰다. 그러자 뜻밖에도 다른 공간에서 수년간 나를 곤욕스럽게 했던 그런 저층 생명들이 나를 멀리 떠나갔는데 바로 사부님께서 내 신체를 조정해주신 것이다.

그간 내가 얼마나 많은 고생스런 대가를 치렀는지 모르는데 가장 뚜렷했던 것은 다년간 기침, 코막힘, 두통 등 호흡기계통의 질병이 단번에 사라진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내게 수련할 수 있는 파룬(法輪)과 기제(機制)를 넣어주셨으며 나는 처음부터 행주좌와(行住坐臥 걷고 머물고 앉고 눕는 일상생활)에서 모두 그들의 강렬한 운전(運轉)을 느낄 수 있었다. 수련을 함에 따라 나는 다른 공간에서 갈수록 더 많은 아름다운 광경들을 보았으며 하늘에 너무나 큰 흰 모란과 자색 모란이 피어났다. 내 생각에 그들이 내가 반본귀진할 수 있는 파룬따파를 얻은 것을 축하하려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1999년 중국과 세계를 놀라게 한 4.25 사건이 발생한 후 사부님께서는 내가 파룬궁 수련을 견지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공중에서 거대한 부처님을 보여주셨다. 비할 바 없이 찬란한 빛을 뿜어냈는데 내가 서서 그 안을 보면 마치 녹아서 없어질 것만 같았다. 나는 자신이 만고(萬古)에도 만나기 힘든 기연과 위대한 시대를 만났으며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일체가 다 진실임을 알았다.

1999년 7월 20일 장쩌민(江澤民) 범죄집단과 중공사당(中共邪黨)이 서로 이용해 파룬따파를 탄압하자 한순간에 검은 구름이 머리를 내리눌렀다. 중공은 전체 국가기구를 동원해 사부님과 대법 및 대법제자들을 박해했다. 라디오, TV, 신문 도처에서 유언비어와 대법을 비방하는 거짓말로 가득찼고 요언에 미혹된 사람들은 문화혁명 방식으로 사람을 체포・구타・세뇌・노동교양・판결은 물론이고 심지어 조직적으로 산 사람의 몸에서 장기를 떼어 팔아먹기도 했다. 그러나 내 마음 속에서는 비할 바 없이 찬란한 불광(佛光)이 있어 이런 모든 탄압과 박해가 아주 미미하고 저능하며 가련하게 보였다.

사당이 저지른 일체는 신불(神佛)을 진노케 했다. 2005년 에포크타임스에서 ‘9평 공산당’을 발표했다. 이 감동적인 동영상을 본 사람들은 저마다 “공산당의 종말이 다가왔구나!”라며 감탄했다. 영상 첫부분에 9개의 예리한 검이 붉은 악룡을 찌르면 악룡이 순식간에 폭발한다.

나의 경지에서 본 것은 아홉 분의 위엄 있는 신선들이 나란히 도열해 가슴 앞에 하나씩 예리한 검을 들고 있었고 그 검들이 하나로 합해졌다. 내가 손에 잡고 한번 흔들자 수 길에 달하는 부드러운 비단처럼 변했고 옆에 있는 쇳덩어리를 자르자 단번에 잘리는 것이 마치 전설 속의 삭철여니(削鐵如泥 쇠를 자르는 것이 진흙을 자르는 것처럼 아주 예리하면서 잘 드는 명검)와 같은 상태가 되었다.

2017년 연초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에 당선되자 나는 중공의 공산주의를 대표하는 큰 건물이 땅과 함께 무너져 내렸고 미국을 대표하는 큰 건물의 허리가 잘려나간 것을 보았다. 절단된 상반부는 폭발 후 나를 향했고 한 파룬따파 수련자의 방향으로 공격해왔다. 당시에는 그 의미를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이는 창세주의 계시였다. 즉, 트럼프는 신이 선택한 사람이고 인간세상에서 중공(공산주의)을 해체하는 사명을 지니고 있으며 어떻게 중공을 해체할 것인가는 홍마(紅魔)의 박해를 겪을 대로 겪은 파룬따파 및 수련자들이 답을 알고 있다는 의미였다!

2017년 연말 나는 특정한 시공(時空) 중에서 붉은 눈동자를 부라리는 악룡이 하늘에서 음산한 바람과 함께 지상의 사람들 무리로 향하는 것을 보았다. 대법제자들이 힘차게 일어나 맞서 싸우자 지상에서 또 한 마리 악룡이 일어나 사람들 무리로 향했다. 혼전 중에서 두 줄의 신선들이 나섰고 그들이 대법제자와 세인을 돕자 마지막에 환우(寰宇)가 청명(淸明)해졌고 지상의 사람들은 모두 신선의 구조에 감사드렸다.

이 장면은 나로 하여금 어느 해인가 위대한 미국 션윈(神韵)예술단이 공연한 세계화인 신년만회 개막작품을 떠올리게 했다. 창세주께서 뭇신(衆神)들을 이끌고 어둠의 세력과 전투를 하시는데 어둠의 세력이 일어나 한 마리 거대한 용을 만들어 공격하려 했다. 이때 창세주께서 한손을 들어 거대한 공기둥으로 하늘을 진동시키는 큰 소리와 함께 악룡을 때리시자 악룡은 순식간에 인간세상으로 쫓겨났다.

나는 창세주를 따라 인간세상에서 파룬따파를 24년간 수련하면서 능력도 점차 강화되었다. 또 오랜 생명의 윤회 속에서 자신이 도가(道家)에서 수련한 적도 있고 불가(佛家)에서 수련한 적도 있으며 또한 성자(聖者) 예수와 천 갈래 만 갈래 연계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다.

내가 분명하게 본 것은 불가수련을 하던 어느 한 세(世)의 일이다. 사찰의 주지스님이 내게 바리때(鉢) 하나를 주셨는데 온 절의 승려들이 다 뺏으러왔다. 나는 서둘러 바리때를 들고 도망쳤고 한 무리 승려들이 나를 쫓아왔다. 나는 이 바리때가 다 무엇인가, 당신들이 원한다면 내가 당신들에게 주겠다! 라고 생각했다. 내가 몸을 돌려 바리때를 그들에게 던졌지만 누가 알았으랴! 이 바리때는 일반인이 볼 수 없는 붉은 실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 승려들의 몸에 부딪힌 후 자동적으로 되돌아왔다. 바리때는 다시 내 손에 들어왔고 내가 보니 계속 달아날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달아나면서 바리때 안을 한번 보니 세상에나! 중간에 한줄기 큰 강이 있었는데 강 좌측에는 웅장한 붉은 담과 석회지붕으로 구성된 사찰 건축군들이 있었다. 나중에 왜 이런 장면을 보게 되었을까 생각해보니 아마도 내게 신이 정해준 일은 바로 인연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 누구도 개변하거나 빼앗을 수 없으며 뺏고자 해도 헛수고이며 내가 원하지 않아도 안 됨을 알려주는 것이다.

예수는 위대한 신이며, 근대 서방의 법률은 신의 율법에 기초해 점차적으로 완벽하게 갖춰진 것이다. 한번은 내가 어떻게 법률을 이용해 박해받는 파룬따파 제자들을 구원하고 무지 속에 악행을 저지르는 중공 공안・검찰・법원의 인원들을 구도할까 연구해보았다. 이때 한 단락 성자 예수와의 연분을 보았다.

그곳은 남색 바다 위에 있는 섬인데 저 멀리 마치 성산(聖山) 같은 게 보였다. 내 앞 가까운 곳 하늘에서 예수가 작은 배를 타고 모습을 드러냈다. 지상의 매 사람마다 손에 동전처럼 생긴 물건을 하나씩 들고 있었다. 만약 도형이 조건에 부합하면 곧 예수의 배로 올라갈 수 있었는데 내 손에도 도형이 하나 있었다. 나는 희미하게나마 성인 예수와의 연분을 느낄 수 있었다. 나중에야 비로소 자신이 일찍이 ‘요한계시록’의 저자 요한과 한 몸으로 전생했던 생명이었음을 알았다.

나는 홍마(紅魔)가 어떻게 인간세상을 해치는지 깊이 알게 되었다. 마치 에포크타임스에서 발표한 ‘9평 공산당’, ‘공산주의의 최종목적’ 및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에서 서술한 것처럼 인간세상에서 악룡이 저지른 악행은 신의 사자에 의해 밑뿌리까지 폭로되었다.

창세주께서 인류를 보호하시고 1992년 5월 13일 공개적으로 세상을 구도할 파룬따파를 전하신 이래 지금 ‘진선인(真·善·忍)’을 지도원칙으로 하는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고 파룬따파 제자들은 공산 홍마를 폭로하면서 인간세상의 양지와 정의를 보좌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위대한 사명을 행하고 있다.

2020년 11월 5일 미국 대선이 어둠의 세력에 의해 신이 선택한 사람인 트럼프의 승리열매를 훔친 것을 알게 된 후 나는 신마대전(神魔大戰)이 이미 인간세상까지 내려왔음을 알고 놀라서 깨어났다. 파룬따파 제자들과 삼계 내의 정신(正神)들 역시 속속 참전해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다.

나는 신(神)의 계시를 얻었는데 만약 트럼프 대통령이 개인 자격으로 도의(道義 도덕과 정의)에서 우러나와 공개적인 장소에서 파룬따파 및 수련자에 대한 중공사당의 박해를 비난하고 다년간 ‘진선인’이란 보편적 가치를 전파하며 중공사당의 악행을 폭로해온 미국 션윈예술단의 사회에 대한 뛰어난 공헌을 찬양한다면 창세주께서는 트럼프와 미국 인민들에게 복을 내리실 것이다! 온역이 사라지고 전쟁을 면제받으며 트럼프가 연임하게 될 것이다.

파룬따파 수련자로서, 사부님(창세주)께서는 우리더러 그 어느 때라도 자신을 수련하라고 알려주셨다. 나는 최근 외부환경에 의지하려는 그 어떤 마음도 제거하고 사부님께 나의 능력이 부족할 때면 도와주십사 기도했다. 내가 보니 사부님께서 내게 한 자루 검을 빌려주셨는데 중국 역사상 대장군 한신(韓信)의 것으로 한신의 대인지심(大忍之心)은 누구나 다 알 것이다. 홍마의 인류에 대한 훼멸이 이미 더는 참을 수 없는(忍無可忍) 지경에 이른 것이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4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