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미국 대선 중에서 수련인의 기점을 바로 놓자

글/ 대륙 대법제자

【정견망】 미국 대선이 수많은 대법제자들의 마음에 영향을 주고 있다. 초기에 나는 미국 대선에 대한 관심이 비교적 높았고 늘 인터넷이나 NTD 보도를 보곤 했다. 그러다 사부님의 ‘대선(大選)’ 경문이 발표된 후 나는 또 미국 대선을 겨냥해 집중적인 발정념을 시작했다. 나중에 사부님께서 ‘대만법회에 보냄’ 경문에서 우리에게 “비록 정사(正邪)의 다툼이지만, 당신들은 자신을 잘 지켜 교란 받지 말아야 하는 동시에 진상을 더욱 잘 알려 세인을 구해야 한다.”[1]고 알려주셨다. 그렇다면 우리는 마땅히 어떠한 심태로 마주해야 하는가?

내가 깨달은 것은 대법제자의 기점은 중생구도이며 우리는 미국 대선 부정을 폭로하는 기회를 이용해 중생들에게 진일보로 중공 및 공산사령이 미국사회에 대한 침투와 위해를 똑똑히 알릴 수 있다. 하지만 속인의 당파와 정치투쟁 속에 빠져서는 안 된다. 천멸중공(天滅中共)은 역사적 필연으로 사당(邪黨) 및 붉은 마귀(紅魔)와 같은 편에 서면 장차 모두 도태되며 이는 신이 배치한 것이다.

이번 미국 대선은 흑백이 전도되었고 사악은 공공연하고 대담하게 부정을 저질렀다. 중공과 미국 국내에서 공산사령에게 통제된 좌파 세력들이 매체・사법(司法)・정부를 조종해 합동으로 나쁜 짓을 저질렀으며 그 배후는 물론 구세력 고층의 배치이며, 그것들의 진정한 목적 중 하나는 대법제자들이 사람을 구하는데 장애를 설치해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중생이 구도 받는 문턱을 높이는 동시에 속인에게 함정을 설치하려는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잘 파악하지 못해 당파 싸움에 말려들어간다면 민주당을 지지하는 수많은 민중들이 대법진상을 이해하고 대법을 지지하는데 부면적인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다. 중공 역시 이 기회를 이용해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먹칠해 국내 민중들에게 독소를 주입해 중생 구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각종 협박과 이익의 유혹, 매체의 엇갈린 보도의 교란 하에서 이렇게 복잡한 형세 하에서 태도를 표시하고 바른 신앙을 견지해야만 인정할 수 있고 이렇게 해야만 당신이 지나간 것으로 허락할 수 있다면 중생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아주 어려운 것이다. 사실 수많은 공화당 정치인들조차 공모하거나 침묵을 지키고 있다. 사람이 만약 진상을 똑바로 보고 정의를 견지(堅持)할 수 있을 정도로 그렇게 강한 정념이 없다면 그럼 그들은 구도할 수 없는 행렬에 편입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발정념은 단지 속인은 할 능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또한 직접적으로 붉은 마귀가 배치한 패괴(敗壞)한 물질을 해체하고 모든 미국 민중들의 정념을 가지하며 그들을 교란하는 장애를 청리하는 것이다. 이는 보다 많은 미국인들은 물론 더 나아가 전국의 정부관계자 및 전 세계 민중을 도와 그들이 자신의 진념(眞念)이 교란 받지 않는 상황 하에서 공산사령의 해악을 똑똑히 보고 사당과 한편이 되지 않으며 중공을 멀리 벗어나 정확한 선택을 하는데 극히 큰 도움이 된다.

우리가 하나를 더 구할 수 있다면 그럼 그(그녀)가 이번의 큰 선별(選別) 중에서 미래로 걸어갈 기연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최종적인 선택은 반드시 매 하나의 속인 그 자신이 해야 하며 다른 사람은 대신할 수 없다.

대륙의 대법제자로서 국내 사악이 아직도 소위 ‘청령행동(清零行動 제로화 운동)’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고 마지막 날처럼 미쳐 날뛰는 것으로 표현되는 지금, 우리는 미국 대선이 세 가지 일을 교란하게 해선 안 된다. 대륙은 주체(主體)이니, 나의 개인적인 생각에, 우리가 매일 배치한 정시 발정념이나 또는 틈나는 시간에 미국 대선을 겨냥한 발정념을 하는 것은 되지만 그 나머지 시간은 다그쳐 주위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

정의는 장차 반드시 사악을 이길 수 있지만, 어떤 형식으로 언제 어떤 변화가 발생할 것인가, 누구누구가 어떻게 표현하는가에 대해서는 우리가 지나친 관심을 갖거나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바로 구세력이 교란하는 구실이 된다. 우리의 기점은 바로 공산사령・흑수・썩은 귀신 및 사악한 구세력을 깨끗이 제거해 보다 많은 중생이 진상을 똑바로 알고 선악을 분명히 알게 하고 이를 통해 생명 본성의 선택을 하도록 하는 것이다.

역병(疫病)의 상황이 줄곧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으며 현재 이미 가중되었다. 도태와 큰 선택(大選)이 동시에 진행 중이다. 우리는 반드시 청성하고 이지적이어야 한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대만법회에 보냄’

(명혜망에서 전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4/4181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