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사악 제거에 최선을 다하자: 발정념으로 공산사령을 제거한 한 차례 체험

글/ 천지요(天之遥)

【정견망】

사존의 최신 경문 《대만법회에 보냄》을 읽고 나는 다른 공간의 사악한 마를 모조리 제거하지 않으면 인류 표면공간이 편안해질 수 없음을 깨달았다.

이전 몇 년간 딸이 소위 사춘기(반항기)에 있었다. 사실은 공산사령(共產邪靈)이 부체(附體) 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어느 날 다른 공간에서 한 마리 뱀이 신속하게 아이의 입을 통해 몸 안으로 들어간 후 아이의 두 눈에서 순간적으로 두 갈래 어두운 녹색 빛이 번쩍이는 것을 보았다. 그때 이후 아이는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했고 성격도 이상해졌으며 성질을 잘 냈다. 저녁이면 밖에 나가 밤늦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화를 내면 히스테리를 부렸고 그야말로 말이 통하지 않았다. 또 인터넷으로 사령의 그림이 그려진 물건을 구매하길 좋아했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야 비로소 없애는데 동의했다. 이건 마치 《봉신연의》에서 달기(妲己)에게 여우요괴가 부체된 증상과 아주 흡사했다.

나중에 나는 발정념을 자주 하면서 딸의 몸 안(특히 머리 부위)에 있는 사령(邪靈)의 독소를 깨끗이 제거하기 시작했고 악을 제거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마침내 어느 날 딸은 집안에서 많은 뱀 껍질과 같은 쓰레기를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고 했다. 나는 기쁘게 웃었고 이는 모두 사존의 가지 하에 발정념을 한 위력이었다. 또한 발정념할 때 입장(立掌)하고 입정(入定)에 들어간 후 파룬(法輪)을 많이 사용해 악을 제거했는데 위력이 비할 바 없었다.

지금 대법제자들이 상대하는 것은 전 우주에서 가장 더럽고 사악한 쓰레기 패물(붉은 마귀 뱀 또는 그것의 분신)이다. 이 사령은 보통 인류의 핸드폰, TV 등을 매개로 사람의 대뇌 속으로 수송되는데 그런 후 대뇌 세포 피하(皮下)의 그리 미시적이지 않은 공간(인류와 가까운 차원)에 달라붙어 나쁜 사람을 조종해서 대법제자를 박해한다. 나아가 인류의 정념을 소모시켜 대법제자에 대한 사람마음에 강렬한 충격과 교란을 주고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인터넷을 겨냥해 악을 제거하는 발정념의 힘을 강화해야 하며 사람의 사유방식에 빠져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오직 사람에서 뛰쳐나가야만 비로소 대법의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고 교란을 받지 않을 수 있다.

특히 속인을 접촉할 때는 반드시 그들 뇌 부위에 대고 발정념을 해서 사령을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그들의 양지(良知)와 정념이 신속히 되살아나 진정으로 자신을 주재하게 하여 신(神)과 동행해 도태를 피하도록 해야 한다. 끊임없는 발정념으로 조사정법하고, 사악 제거에 최선을 다해 하늘을 대신해 도를 행해야 인간세상을 편안케 할 수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63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