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대법의 신기: 난을 만났으나 상서롭게 변화

글/ 직석(直爽)

【정견망】

나는 1996년 법을 얻은 노제자로 올해 86세다. 어려서 산동 농촌에서 자랐는데 유년시절 모친이 세상을 떠났다. 학교에도 다니지 못했고 일생 많은 고생을 겪었다. 30대 때 병 치료를 위해 남편을 따라 성 소재지로 이사 갔다. 대법을 얻은 것은 금생 최대의 행복이다. 사존의 호탕한 홍은에 감사드린다. 수련 중의 약간의 체험을 여러분과 함께 한다.

1. 수련 전 온몸이 병투성이

수련 전 나는 온몸이 각종 질병투성이였다. 특히 심각한 심장병으로 기력이 쇠약하고 천식, 기침, 고혈압, 류마티스, 안질 등으로 매일 눕지도 못하고 앉지도 못했다. 그저 반쯤 누워 지내며 천식 기침으로 걸핏하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막혀 구심환(救心丸 역주: 심장질환에 쓰는 중약)을 늘 달고 다녔다. 류마티스로 뼈가 찌를 듯 아파 걷기도 힘들었다. 정말 사는 게 죽느니만 못했다. 하루 종일 수심에 잠겨 있으며 성질도 급해 식구들도 따라서 조마조마했다. 늘 병원에 입원하며 매일 각종 약, 주사, 각종 민간요법으로 많은 돈을 썼어도 어쩔 수 없이 고통 속에 지냈다.

2. 대법을 얻어 신기함을 체험

1996년에 한 마음씨 좋은 사람이 나를 파룬궁 수련으로 이끌었다, 나는 파룬궁이 몸을 건강히 하는 신기함을 직접 경험하게 되었다. 연공을 시작하자마자 사부님께서 천목을 열어주셨고 나는 아름다운 파룬이 도는 것과 일부 미묘한 장면을 보게 되어 매우 감격했다. 단체 연공장의 에너지가 매우 강해 전장의 상공에는 붉은 빛이 온통 덮었고 정말 한 뙤기 정토(淨土)였다.

연공하는 사흘째 두전포륜(頭前抱輪)을 할 때 심장에 맹렬하게 잡아 쥐는 것 같은 것을 느껴 곧 돌 위에 앉았다. 잠시 후 나는 또 일어나서 연공했다. 연공이 끝난 후 온 마당에 돌은 하나도 찾을 수 없었다. 그 후 나의 심장은 완전히 나았다. 자비하신 사부님께서 심장을 바꿔주신 것이었다. 당시 나는 매우 신기했고 비할 바 없이 격동하여 연공에 신심이 배가 되어 더욱 확고하게 신사신법(信師信法)하게 되었다.

연공 중에 사부님은 신체 정화를 끊임없이 해주셨고 얼마 후 모든 질병이 날개가 달린 듯 날아가 버리고 온몸이 병이 없는 가벼운 상태에 도달했다. 심신이 유쾌하며 길을 걸어도 가벼웠다. 매번 사부님 은혜를 이야기 할 때마다 늘 참을 수 없이 얼굴이 온통 눈물범벅이 되며 표현할 말이 없다. 대법을 얻은 것이 내 일생 최대의 행복이다.

법을 얻은 후 나는 진선인(眞·善·忍)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며 남에게 착하게 대하고 일을 만나도 남을 위해 생각하며 각종 좋지 않은 것과 집착을 버리고 다른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이 되었으며 이로부터 심성이 제고되고 승화되었다. 나는 늘 내 심신이 이익을 본 경험으로 대법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렸고 더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이 만고에 만나기 힘든 고덕대법을 만났으면 했다. 나는 《전법륜》을 여러 권 구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나눠주었고 많은 사람이 법을 얻어 수련하게 이끌었다. 그중에 남편과 두 딸도 법을 얻어 수련하며 온 가족이 이익을 얻고 가정이 화목하며 즐겁다!

3. 확고하게 수련

한창 수련의 행복에 푹 빠져 있던 1999년 중공의 탄압이 시작되었다. 나는 매우 가슴이 아팠다. 무엇 때문에 이렇게 좋은 공법을 금지하는가, 늘 괴로워 눈물을 흘렸다. 단체 법공부, 연공할 환경을 잃고 나니 해이해졌고 두려운 마음, 안일심, 쟁투심 등 나쁜 집착심이 나에게 또 천식 기침 등 병업 상태가 나타나게 했다.

자비하신 사부님께서는 끊임없이 점화하고 보호하시며 나를 대신하여 많은 마난을 감당하셨다. 나는 또 법공부 연공을 견지하며 사부님의 신경문을 공부해 사부님의 정법에 대한 법리를 좀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9평 공산당》 시디를 듣고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깨달았다. 《9평》에서 한 말은 구구절절이 맞고 내가 직접 겪은 일들이었다.

이에 나는 파룬따파는 가장 바른 불법이며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잘못이 없음을 인식했다. 나는 확고하게 수련할 것이며 기회가 되면 얼굴을 맞대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여 자비로 중공의 거짓말에 속은 세인을 구도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존의 부탁이며 대법제자의 신성한 사명이기 때문이다.

4. 대법의 신기로 난을 만났으나 상서롭게 변하다

2012년 봄 나는 남편과 고향에 돌아가 친척들을 방문했다.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려고 선물을 들고 각 가정을 방문했다. 나는 대법을 수련해 심신이 건강해졌다는 것을 가지고 선량하고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또 동년배에 비해 훨씬 젊은 모습으로 자비롭게 내가 겪은 신기한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대법 호신부와 9평 등 진상 자료를 주었다. 사람들이 대법의 아름다움과 초상적인 면을 느끼게 하고 사당이 좋은 사람을 박해한 진상을 알리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 하오”를 인정하게 했다. 40여 명이 삼퇴에 동의했다. 그중에는 다년간 촌 지부 당서기를 지낸 사람도 있었다. 어떤 친척들을 법을 얻어 수련하여 나는 위안이 배가 되었다.

게다가 사람들은 대법의 초상과 신기함을 직접 보게 되었다. 어느 날 나는 남편의 삼륜차에 타고 머리를 깎으러 갔다. 도중에 매우 경사진 돌다리를 지나는데 다리를 지나 내려온 후 좌측으로 급커브 길이 있었다. 우측으로는 폭이 약 1미터에 깊이가 2미터 가량 되는 돌로 쌓은 하수구가 있었다.

남편이 다리 아래로 내려간 후 갑자기 길에 질주해 달려오는 오토바이 한 대를 보았다. 막 부딪히려는 순간 급히 오른쪽으로 차를 돌렸다. 순간 차가 하수구에 부딪혔다. 나는 삼륜차의 임시 의자에 앉아 있었고 게다가 차량 높이가 1미터가 넘었다. 하지만 당시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았다. 어쩐 일인지 천천히 날아서 하수구 속으로 떨어졌다.

나는 얼굴을 위로 향해 하수구에 누워 있었는데 이때 부근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다 달려왔다. 누가 소리를 질렀다. “아이구! 큰일났다. 할머니 머리에서 피가 뿜어져 나와!”

나는 그저 머리가 좀 부풀어 오르는 것 같았다. 속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며 끊임없이 “파룬따파하오(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진선인은 좋습니다)”를 한동안 외웠다. 그리고는 일어나 앉았는데 머리가 깨끗했고 정상이었다. 다만 가슴이 약간 아픈 것을 느꼈다. 나는 앉아서 제인하고 계속해서 소리 내어 외웠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때 하수구 옆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의논했다.

“그래도 앉을 수 있네.”

누가 물었다. “어때요?”

나는 괜찮다고 했다.

또 누가 물었다. “일어날 수 있겠어요?”

나는 “예. 보세요, 흙을 터니 몸에 흙도 없잖아요.” 말하면서 일어섰다.

그러자 가슴도 아프지 않았고 아무 일도 없는 것 같았다. 이때 남편도 기어서 일어났다. 그는 나와 얼굴을 나란히 하여 아래로 무릎을 꿇고 있었다. 폭이 약 1미터 되는 도랑에 비교적 뚱뚱한 우리 두 사람이 기적처럼 거기 앉아 있었던 것이다. 남편도 별 탈이 없었다. 우리 둘은 홑옷만 입고 있었는데 남편의 바지에 작은 구멍이 났고 다리 피부가 약간 벗겨졌을 뿐이다. 그 후 나는 의자를 밟고 위에서 당기고 아래서 들어서 나를 올렸다.

잠시 후 어떤 사람이 내 여동생을 불러왔다.(마을 사람들은 거의 다 아는 사이다) 여동생은 격동해서는 나를 안고 울었다. “언니, 놀라 죽는 줄 알았어. 놀라서 다리도 말이 안 들어. 어떻게 뛰어왔는지도 몰라.”

그녀는 전신을 동동거리며 내가 걸을 수 있는지 물었다. 나도 격동하여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봐, 아무 일 없단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신 거야!”

여동생은 기뻐하며 말했다.

“너무 좋아, 언니야 얼른 연마해. 전에 언니가 좋다고 했지만 나는 아직 그다지 믿지 않았어. 이번에는 정말 ‘파룬따파하오’를 믿어.”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모두 놀랐다. 그들은 직접 눈앞의 신기한 장면을 본 것이다. 삼륜차의 앞문(철판으로 됨)은 다 부서졌고 차는 하수구 위에 가로 누워 넘어져 있다. 하수구 속에 떨어졌다면 나와 남편 몸을 덮쳤을 것이고 그렇다면 결과는 상상할 수 없었을 것이다. 게다가 나이가 80이 다 된 두 노인이 차에서 하수구에 세게 부딪혔다. 하수도 벽은 높이가 3미터고 또 도랑 양 옆에 쌓은 돌은 모두 뾰족했다. 도랑 바닥에는 또 돌과 벽돌이 있었으니 알만했다. 죽지 않았다면 불구가 될게 뻔했다. 그 밖에 누군가 내 머리에 피가 뿜어져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나온 후에 아무 일도 없었고 머리에 붙은 흙 찌꺼기를 닦아내고 보니 정수리가 약간 붉어졌을 뿐이었다. 사람들은 정말 너무 불가사의 하다고 느끼며 찬탄했다. “파룬궁은 너무 신기하구나!”

이 일은 고향 마을에 신화처럼 널리 전해졌고 사람들은 모두 대법의 신기함에 감탄했다. 친구들도 진심으로 믿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며 나를 지지하고 잘 수련하라면서 격려해주었다. 그렇다. 나는 정말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떳떳치 못할 것이다.

나와 남편은 이 거대한 난을 만났는데 그것은 목숨을 빼앗으러 온 것이다. 운이 좋은 것은 큰 난을 만나도 죽지 않고 난이 좋은 일로 변한 것이다. 모두 사부님께서 보호하여 우리 대신 감당하신 것이다.

맺는 말

20여 년을 수련하면서 나는 이런 점을 깊이 체험했다. 사존께서는 시시각각 제자들의 신변에서 자비롭게 보호하고 계신다. 또 제자들을 위해 무수한 심혈을 기울이셨다. 사존의 감사한 은혜는 표시할 방법이 없고 그 무엇으로도 보답할 수 없다. 생각하면 격동하여 눈물이 줄줄 흐른다. 이는 또 나더러 확고하게 신사신법하고 수련을 처음처럼 하며 더욱 정진하도록 격려하신 것이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위치: http://www.zhengjian.org/node/255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