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생명의 겁수는 자신의 선택과 연관

글/ 명각(銘刻)

【정견망】

《봉신연의》중의 은홍, 은교는 주왕(紂王)의 아들이다. 주왕은 여우 요정 달기의 이간질에 화가 난 나머지 두 아들을 죽이려 했다. 막 머리를 자르려 했을 때 두 선인(仙人)이 나타나 구했으며 각자 데리고 산으로 올라가 도술을 전했다. 강자아가 주 무왕을 도와 하늘의 뜻에 따라 주왕을 토벌할 때 은홍, 은교의 사부는 그들이 하늘의 뜻에 따라 성취하라고 각자 진동지보(鎮洞之寶)를 그들에게 주어 하산해서 사숙인 강자아를 도우도록 하는데 그들이 하늘의 뜻에 거역할까 두려워 그들에게 맹세를 시킨 후 비로소 놓아준다.

결과적으로 은홍, 은교는 신공표의 유세를 이겨내지 못하고 부자의 정을 움직여 강자아를 돕지 않고 반대로 주왕을 도와 서약을 위배한다. 최후에 하나는 태극도 중에 죽어서 가루로 변했고 또 하나는 쟁기에 갈려 죽는 고통을 당한다.

또 《이임보외전(李林甫外傳)》에 보면 당나라 재상 이임보는 본래 천상의 선관(仙官)이었다. 속세의 사욕을 일으켰기 때문에 속세로 쫓겨 내려가는 벌을 받았다. 그가 아직 높은 벼슬이 되지 않았을 때 한 도사를 만났다. 도사는 그에게 “당신은 천선이 속세에 내려온 것으로 속세의 선력(善力)에 의해 20년간 태평한 세상이 될 것이오. 하지만 나중에 대권을 손에 넣은 후 반드시 음공(陰功)을 널리 쌓고 대중에게 유익한 일을 많이 해야 합니다. 그러면 이승의 수명을 다한 후에 다시 상계로 올라갈 수 있소. 절대 권력을 믿고 함부로 나쁜 짓을 하지 마시오.” 이임보는 당시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이임보가 재상이 된 후 이익에 대한 욕심과 권세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 도사와의 약속을 깨끗이 잊어버리고 사람을 해치고 나라를 망치는 일을 많이 했다. 그는 정당(正堂 자택 본당) 뒤편에 구조가 매우 복잡한 별실을 하나 지어놓았는데 ‘언월당(偃月堂)’이라 불렀다. 매번 사람을 해치려했으나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 당에 들어가 조용히 정좌하고 깊이 생각해보면 그 사람과 그 가문을 해칠 독계가 생각났고 즉시 사악한 계책을 만들어 내곤 했다.

나중에 이임보가 다시 그 도사를 만났을 때 도사가 말했다.

“당신은 이전에 빈도(貧道)가 한 충고를 잊었습니까? 아! 애석하게도 재주와 권력을 오용해 얻은 죄가 적지 않으니 단지 하늘에 태어날 희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장차 추락해서 물고기 종류가 될까 두렵소이다.”

결국 이임보는 일곱 구멍에 피를 쏟고 죽었다. 유종원의 《용성록(龍城錄)》과 《감응류편(感應類編)》에 따르면 “이임보는 신하로서 불충하고 선량한 사람을 독해했으니 삼세(三世)동안 창녀가 되었고 칠세(七世) 동안 소가 되었으며 그 후 생생세세 영원히 떨어져 어류가 되었다.”

이것이 바로 생명의 겁수(劫數)인데 오히려 사람 자신의 선택과 관련된다. 은홍, 은교가 만약 스승의 명을 따라 거짓에 유혹되지 않고 하늘의 뜻에 순응하여 사숙 강자아를 도왔더라면 생명의 미래는 반드시 복을 받았을 것이다. 또 이임보는 본디 선인이 하세한 것으로 도사의 선한 권고를 듣고 인간의 명리에 미혹되어 본성을 잃지 않고 나쁜 짓을 하지 않았더라면 결말은 그리 두려운 악보가 아니었을 것이며 천상으로 돌아가 계속해서 신선이 될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오히려 악을 행하기로 선택했으므로 두려운 악보를 받게 되었고 생명은 악보의 겁수를 피하기 힘들게 되었다.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그 죄악의 목적이 있는데 바로 전 인류를 훼멸하려는 것이다. 왜냐하면 파룬궁을 박해하고 선을 향하는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기 때문에 생명에게 훼멸의 겁수를 가져다주었고 전 인류가 겁난을 피하기 어렵게 했다. 하지만 당 문화에 세뇌된 중국인은 이것이 새로운 정치운동이라고 당연히 여기고 감히 태도를 표명하지 않거나 또는 어떤 사람은 중공에 순응하여 파룬궁을 반대하거나 어떤 사람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일을 한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을 박해하여 박해 원흉 장쩌민의 칭찬을 받고 정치에 뛰어들 기회로 삼아 출세하려 한다. 많은 중국인은 불법(佛法) 수련을 박해한 사람의 말로가 어떤지 생각하지 못한다.

파룬궁은 우주대법으로 불가의 고층차 수련 대법이며 사람들에게 우주 특성 진선인(眞善忍)을 보여주었고 구 우주에서 신 우주로 걸어갈 만고의 기연을 주었다. 중공은 거짓과 사람을 혹하게 하는 말로 파룬궁을 박해하고 그 두뇌에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나쁜 관념을 심어주었다. 사람은 모르겠지만 이 나쁜 생각은 세인을 충분히 훼멸할 수 있다.

사람이 중공의 거짓과 이익에 이끌려 각종 혹형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심지어 산채로 장기를 적출하여 폭리를 취하니 지은 죄는 이미 하늘만큼 크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여 이미 그것은 겁난을 피할 수 없게 정해져 버렸다. 2002년 귀주 평당현 장포향에서 발견된 지금부터 2,7억 년 전에 형성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란 글자가 새겨진 돌은 이미 하늘이 중공에게 망할 운명을 선고한 것이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려 하기에 중공은 이미 겁난 중에 있다.

중공은 하나의 조직으로서 당원, 단원, 대원으로 조성되어 있다. 중공이 망하면 그 구성원은도 복멸할 운명을 피할 수 없다. 파룬궁 진상은 중생에게 미래를 선택하고 운명을 고칠 기회를 주었다.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알고 파룬궁 수련생을 선하게 대하면서 대기원 탈당사이트에 탈당, 탈단, 탈대 성명을 발표해 공개적으로 중공과 결렬할 것을 표시하면 중공 혈기에 대한 맹세를 할 때 가해진 도장(성경에서는 짐승의 수인이라 함)을 지울 수 있다. 신불(神佛)은 이 사람을 도와 신체 위의 중공 사령의 독소를 깨끗이 지워주고 생명에 아름다운 미래를 부여할 것이다.

만약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계속 따르면서 깨닫지 못한다면 그 생명은 정말 겁난을 피하지 못할 것이며 곧 도래할 천멸중공(天滅中共)의 대겁난 중에 철저히 없어질 것이며 중공의 순장품이 될 것이다. 만약 진상을 알고 파룬궁을 선하게 대하는 것을 선택하고 삼퇴를 선택하면 생명은 정말 겁난의 겁수를 고칠 수 있고 아름다운 미래를 얻을 수 있다.

어떤 미래를 가질 것인지는 사람 자신의 선택이 지극히 중요하다. 오늘 이 신구 우주의 교체시기에 일념으로 한 선악의 선택이 자기 생명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 생명이 겁난에서 도태되려고 하는지 아니면 생명이 복의 보답을 얻을지는 바로 사람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원문위치: https://www.zhengjian.org/node/254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