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사부님께서 연장해 주신 시간을 소중히 하자

작자: 중국대법제자

【정견망】

이 글이 장기간 해이한 동수를 일깨우고 병업 중에 장기간 배회하는 동수들이 사부님의 자비를 소중히 하고 수련과 생활의 관계를 바로 두어 일사일념을 대법에 대조해 수련의 길에 정진하게 되기를 희망한다.

작년 가을 농번기에 한 동수에게 심한 병업(病業)이 나타났다. 정신이 혼미해 깨어나지 못하자 가족들이 응급실로 보냈다. 동수인 친척이 병업 중인 동수를 간호하며 시종 발정념으로 저령난귀(低靈爛鬼)의 박해를 해체했다. 병업 중인 동수가 정신이 돌아온 후 한 말이 큰 감동을 주었다.

그녀는 다른 공간에서 자신의 신체가 구세력에 의해 불구가 되는 장면을 보았다. 썩은 귀신들이 그녀의 신체와 사지를 꺾어 형벌을 가해 고통이 극에 달했는데 사부님께서 구해주셨다고 했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손에 지구를 쥐고 계신 것을 보았다. 사람을 구하는 일이 아주 급하며 누구도 태만할 수 없고 일체 시간을 다그쳐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해야 한다고 했다. 그녀는 또 세인이 대법제자와 인연을 맺을 수 있다면 그것은 비할 바 없이 행복한 일이며 덕이 있는 사람만이 대법제자의 물건을 얻을 수 있다고 했다. 병업 중의 동수는 거듭해서 수련을 잘해야 하며 세인을 자비롭게 대하고 다그쳐 사람을 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병업 중의 동수가 완전히 깨어난 후 즉시 퇴원하려 했다. 왜냐하면 집에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고 서둘러 추수를 해야 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더는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는 일을 언급하지 않았고 빨리 돌아가 추수하는 데만 신경을 썼다. 하지만 아들이 퇴원을 못하게 막자 두 사람이 말다툼이 생겼고 동수가 성질을 냈다. 이렇게 또 구세력에게 사람 마음이 붙잡혀 박해 당했으며 동수는 다시 쓰러졌다. 의사는 구할 방법이 없다고 했고 동수는 이렇게 세상을 떠났다.

최근 동수들이 병업으로 교란 받는 일이 잇따라 나타났고 몇 명은 세상을 떠났다. 그러므로 동수들이 사부님의 자비를 소중히 여기고 연장된 시간을 모두 사람 구하는 일에 써야한다는 것을 일깨우는 바이다. 더는 사람 마음에 가로막혀 자신의 승화를 가로막지 말아야 한다.

부당한 곳이 있다면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2015/03/10/143984.珍惜師父給延長來的時間.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