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만물은 영이 있다는 계시에서 느낀 점

【정견망】

2005년 말 나와 아내(동수)는 ‘9평 공산당’ 삽입방송을 했다는 이유로 7년 판결을 받았으며 사악의 소굴에서 온갖 잔혹한 박해와 시달림을 받았다. 경제적으로도 커다란 손실을 보았고 집안도 엉망이 되었다. 작년에 딸이 부모를 돌아오게 하려고 집에 가보니 물건이 옛날 그대로 모양이 형편없었고 간단히 집을 수리하여 고 또 온수기를 설치했다. 얼마 사용하지 않아 온수기가 고장 났다. 나와 아내는 모두 7년 형을 받았으므로 딸이 돈을 좀 벌어 늘 감옥에 가서 우리를 만났으므로 매우 어려웠다. 또 수리하지 않고 그대로 두었다.

2013년 우리가 집에 돌아오니 딸이 온수기가 고장 난 일을 말해주었으며 수리하거나 다시 하나 사야겠다고 했다. 요 몇 년간 우리 가정의 두 사람이 모두 감옥에 있었으니 딸도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았다. 나는 판결 받은 후 직장에서 쫓겨났고 아내도 일이 없었으니 수입이 전혀 없었다. 딸이 필사적으로 돈을 좀 벌어 우리를 부양했으며 자신은 좋은 옷도 못 사 입었고 생활도 곤란했다. 바로 사악한 강택민 일당이 선량한 대법제자를 박해했기 때문이다.

집에 돌아온 후 나와 아내는 다그쳐 법공부를 했다. 수년간 보지 못했던 밍후이주간과 정견 주간을 보았는데 심성제고가 빨랐다. 구세력은 선량한 대법제자를 노교소나 감옥에 가두어 이들이 법공부를 못하게 하고 정법노정을 따라오지 못하게 하여 많은 중생이 구도되지 못하게 했다. 이는 대법에 대해 큰 죄이다. 중생을 훼멸하는 것이며 정말이지 사악하기 그지 없는 것이다.

어느 날 정견주간을 의 “만물은 영이 있다”는 코너를 보다가 갑자기 집에 온수기의 일이 생각났다. 그래서 온수기에게 간절하게 말했다. “지금 내가 생활이 매우 어려우니 너를 수리 보낼 수 없다. 네가 우리집에 온 것은 너의 복이다, 너는 사명을 완성해야 하며 너도 매우 고층차에서 온 생명이다. 파룬따파하오 쩐썬런 하오를 기억하면 좋은 미래가 있을 거다. 네가 잘 작동하면 너의 이야기를 명혜망에 발표할게. 그렇게 말한 후 전원을 꽂으니 규정된 한시간 후 온수가 끓기 시작했다. 아내가 집에 돌아와 온수기를 씻었다.

정말 만물은 영이 있다. 원래 이 온수기는 일년간 일을 하지 않고 기다렸는데 바로 대법제자가 그것에게 진상을 알려주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

오늘 위대하신 사존께서는 거듭 자비로 시간을 연장하시어 보다 많은 중생을 구도하고 계신다. 세상 사람들은 지금 이 온수기처럼 우리가 구원해주기를 다급히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절대 중생을 실망시키지 말아야 한다!

발표시간: 2013년 4월 25일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node/118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