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다른 공간을 본 것: 새옷으로 갈아입다

작자: 대륙대법제자

【정견망】

어느 날 꿈에 하늘에 매우 커다란 연한 오색 구름이 떠있는 것을 보았다. 거의 대부분 연자색 연분홍색 연노란색 연남색 등이었다. 또 대법제자도 전부 오색 구름과 같은 색의 고대의 옷으로 갈아입고 떠다녔다.

오색구름은 여러 층이었는데 매 층에는 전부 대법제자가 끊임없이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하고 있었다.

땅에서 가장 가까운 구름이 가장 컸는데 그 위에 수십여 명의 대법제자가 서로 협력하여 진상 자료를 만들고 있었다. 이 한층 위에 한층의 구름에는 상대적으로 좀 적은 수의 제자들이 자료를 만들고 있는데 십여 명이었다. 또 더 위에 한층의 구름위에서 바로 9명이 협력하여 일을 하고 있었다. 그 위에는 7명이 있는 등등 숫자가 점점 적어졌고 구름도 작아졌다.

어머니가 일하는 직장의 복도에서 지상의 대법제자는 모두 새 옷으로 갈아입었는데 지상에서 20센티 정도 떨어져 걷고 있었다. 어떤 아주머니는 손에 대법서적 관련된 자료를 들었는데 다른 공간의 사악이 이를 보고 몇미터 높은 곳에서 아주머니를 쫓아가고 있었다. 그러나 아주머니는 걷는 속도는 어머니의 손에 전달되어 사악이 공중에서 나는 듯한 속도로 달려도 따라잡지 못했다. 그것이 거의 추격하려는 순간 자료는 이미 다른 아주머니 손에 전달되었다. 멍청한 사악은 자료가 누구 손에 간 것을 알고 추적했으나 시종 따라잡지 못했다.

꿈속에서 흑수(黑手)는 줄곧 나를 추격했는데 나중에 나는 매우 높은 구름 위로 뛰어 올라 사악이 건드리지 못했다. 이 구름은 매우 작아 그저 한 사람이 머물 수 있었고 구름이 매우 부드러워 내 맞은 편 아주 가까운 곳에 나와 이쪽 구름과 만한 구름 위에 여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자료를 만드느라 바빴고 나중에 나도 앉았다. 한 천 한조각에 있는데 그 위에 “파룬따파하오”를 쓰려고 생각하여 방금 쓰기 시작했는데 어디선가 바퀴 세 개짜리 자전거가 나한데 달려왔다. 그 속에 전부 A4 전단지에 인쇄된 진상자료가 가득 들어 있었다. 그 속에서 있는 것을 전부 다 긁어내낸 후 아래로 보니 지상에는 30대의 한 사람이 걷고 있어서 한 장짜리 진상자료를 그녀의 손에 쥐어주고 싶었다.

바로 이때 전부 내가 긁어내었던 삼륜차가 달려왔는데 또 한차 가득 들어있었다. 좀 전에 한차의 진상 자료를 전부 다 땅에 뿌린 것을 알고 반드시 작은 이 차가 되돌아갈 때 다 보내야 함을 의식하고 이전의 모든 전단지를 구름위에서 전부 땅으로 뿌렸다. 나는 진상 전단지가 지상에 떨어지는데 사람들이 받아가지 않는 것을 보고 실망했다. 이때 한 무리의 사람이 이곳을 지나고 있었다. 내가 전단지가 밟힐까봐 걱정하고 있는데 뜻밖에 사람들이 진상 전단지를 쪼그려 줍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걱정이 없어지자 조금도 주저 없이 전부 다 인간에게 뿌렸다.

이것은 내가 시간을 다그쳐야 함을 지적해주는 것임을 알았다. 지상의 사람들을 구하는데 어떻게 구할까 주저할 수 없다. 직접 매 사람을 구해야하며 사부님의 정법노정에 따라 사람의 명백한 일면은 이미 오래 전부터 기다리고 있다. 동수들이 사람의 마음 집착 개인의 세간에 대한 미련 정과 미움 등을 빨리 버리고 얼른 수련 성취된 면과 일체가 되어 집착 없이 최후의 사명을 완수하기를 희망한다. 최후의 시간에 구할 수 있는 많큼 구하여 사부님께서 우리와 중생을 위해 감당하신 거대한 난을 헛되이 되지 않도록 하자. 우리에게 일념만 있다면 사악은 대법제자의 정념정행을 막지 못한다.

개인 층차에서 깨달은 것으로 참고로만 제공한다.

발표시간: 2013년 1월 13일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node/116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