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English | Vietnamese

소범(小帆)이 법을 얻은 경력

작자: 소범이 쓰고 어머니가 정리

【정견망】

나는 흑룡강성에 사는 어린이 대법제자로 올해 14세다. 엄마는 대법제자다. 엄마는 어려서부터 늘 내게 파룬따파는 진정한 우주 대법이며 사람의 진정한 목적은 반본귀진(返本歸眞)하는 것이며 나는 법을 위해서 온 생명이며 대법에 동화되어 나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엄마는 내게 밍후이 어린이 제자 사이트나 밍후이왕 정견망에 나오는 어린이 제자들의 수련 체험을 보여 주셨다. 나는 진상 소책자 진상 시디 등을 보기 좋아한다. 나는 대법이 좋고 대법제자가 진상을 말하는 것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며 가장 옳은 일을 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그러나 엄마는 내가 법공부 연공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으며 나도 적극적으로 공부하지 않는데 지금까지 완전히 5장 공법을 연마한 적이 없으며 《전법륜》도 서너 번밖에 안 읽었다. 그러나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는 이미 어린 마음속에 뿌리박혀있다.

작년 나와 엄마가 외지에 갔는데 우리가 머무는 부근에 노천광장이 있고 그 부근에 이웃들이 모두 광장에 가서 놀고 싶어 했다. 한번은 광장 주변이 게시판이 하나 세워져 있고 그 판에는 대법과 대법제자를 비방하는 말이 인쇄되어 있었다, 내가 보고 엄마한테 청리해야 하고 중생을 독해시켜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나는 검은 색 펜을 사서 그것을 지우려고 했다. 대낮이었기 때문에 엄마는 비록 좀 걱정했지만 내 방법에 찬성했다. 나는 가게에 가서 유성펜을 사서 광고판 앞에 가서 얼른 몇 번 칠하여 인쇄된 글자를 지웠다. 광고판 아래 약간의 관목이 있었는데 가지가 전부 가시였다. 여름에 짧은 바지를 입었기에 가시가 내 다리를 찔려 아팠으나 나는 그리 상관하지 않았다. 다 칠한 후 속히 돌아오니 엄마는 여전히 발정념을 하고 계셨다.

법공부, 연공이 따라오지 못하자 속인 중에 주위 환경의 영향을 받아 불량한 습관을 많이 양성했다. 또 많은 관념을 형성했는데 게으름, 거짓말, 말썽피우기, 컴퓨터 게임 놀기, 만화책, 놀고 공부하기 좋아하지 않는 등이었다. 엄마는 나의 변화를 보고 나에게 법공부 잘하도록 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법공부 소조에 참가하도록 했다. 그러나 나에 대한 교란도 매우 커서 마음을 내려놓고 공부하지 못하고 늘 도망가고 좀 일찍 끝났으면 했다. 교란이 컸고 나는 배우지 않겠다고 억지로 공부하는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엄마는 내 앞에서 타협하지 않고 나더러 공부를 견지하라고 했다.

엄마의 수련상태도 나에게 영향을 주었다. 엄마가 정진하며 내가 법공부하는 것을 중시했다. 그러나 엄마도 게으름 안일심이 있어 교란했고 자기도 세 가지 일을 잘 못했다. 그러자 나의 법공부는 중도에 멈추었다. 금년 엄마는 가정교사 한 사람을 구했는데 대법제자였다. 그녀는 나를 대법제자로 여기고 나에게 지식을 가르치는 중에 늘 법리로 나를 지도하며 나의 나쁜 언행이 이끌리지 않고 상화한 심태로 나를 대했다. 아주머니 동수는 매주 4번 와서 과외를 했는데 나와 엄마는 매우 고무되었다. 요 며칠 아주머니는 매번 수업 들어가기 전 우리 사람이 모두 발정념 하자고 결정했다. 나는 비록 발정념이 옳다는 것을 알지만 속으로 번거로움을 겁내고 부딪히는 것이 있어 매번 5분 간 자기를 청리한 후 정념을 발하지 않았다.

오늘 점심 발정념 시간이 되어 엄마는 나에게 발정념하라고 했으나 나는 하고 싶지 않았다. 엄마는 포기하지 않고 나더러 발정념을 꼭하라고 하여 나는 할 수 없이 했다. 엄마가 자기를 청리하는 정법 구결을 가르쳐 주신 후 내가 눈을 감자 갑자기 무슨 사이다 광고 만화에 나오는 사람같이 생겼으나 매우 추한 것이 머리카락은 까맣고 굵은 벌레같은 것이 몇 개 있었고 또 네모난 대가리에 주둥이는 꾸불꾸불하게 무섭게 생긴 것이었다. 몇 개 앞니가 노출되어 있었으며 몸도 역시 네모났는데 몇 개의 가느다란 팔과 다리가 있어 매우 무섭게 생겼다.

나는 갑자기 “아” 하고 눈을 떠보니 엄마는 내가 무서운 것을 본 것임을 알았으나 묻지는 않고 엄숙하게 말씀하셨다. “피하지 말고 ‘죽어라’를 생각 해”, 나는 또 눈을 감고 속으로 생각했다. 너희들 죽어라. 나는 갑자기 한갈래의 금빛 찬란한 “사(死)”자가 내 공간장에 떨어지더니 그 요마들이 그 아래 깔리고 눌린 곳에서 순간적으로 물로 변해버리는 것을 보았다. 그것들은 “살려 줘요”를 외치고 있었다.

갑자기 한 마리 마가 나를 향해 달려 왔는데 그것은 형광 병풍 같은 것에 의해 가로막혔다. 나의 공간장중에 남은 요마들은 함께 나를 향해 덮쳐 왔다. 갑자기 나의 신체는 황금색으로 변하더니 내가 갑자기 커졌으며 그 요마들은 곧 소실되었다. 그러자 나는 또 순간적으로 원래 모양으로 돌아왔다. 입장했을 때 나는 아주 넓은 우주 중에 도착했다. 그곳에는 4차선 같은 노란색 경주 도로가 있었고 내 주변에 두 명의 대원이 있어서 나와 대원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경주로에서 앞으로 나는 듯이 달렸다. 우리 뒤에는 적들이 추격하고 있었다. 그들은 우리보다 더 빨랐으며 내가 급해서 지름길로 달렸다. 이때 내의 나의 대원이 떨어졌고 나는 연속해서 몇 번이나 지름길로 달리며 적을 뿌리치려고 했다. 달리다 보니 또 한갈래 유리로 된 터널이 나타나 나는 얼른 유리 도로 터널에서 달렸다. 달리는 곳마다 유리가 다 부서졌으며 터널이 끝에 도달했을 때 내 차의 뒷바퀴가 적의 차 덮개를 눌러 버렸다. 내가 총으로 폭파시켰더니 세 명의 적이 갑자기 변형되었는데 그 중 하나는 두꺼비였다.

이번에 발정념하며 본 장면은 나를 많이 놀라게 했다. 내가 본 것을 엄마와 교류하자 엄마는 비록 내가 잘 수련하지 못했지만 자비로운 사부님은 줄곧 내 신변에서 나를 보호하시며 이런 것을 보게 하셔서 나더러 잘 정진 수련하라고 격려하시는 것이라고 했다. 발정념은 위력이 있으며 발정념을 중시하여야 하며 자기를 진정한 대법제자로 여기고 법의 표준에 따라 하며 자기의 일언 일행을 주의하며 나쁜 것을 접촉하지 말라고 하셨다. 나쁜 것을 가지고 놀면 다른 공간에서 그것은 모두 살아있는 것이며 이미 내 공간장에 있으며 나를 해친다고 하셨다. 내가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고 평소에 늘 놀기 때문에 입장할 때 경주로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는 것만 생각하며 정법 구결을 외우는 것을 잊어버려 결과적으로 마를 소멸하지 못했다. 이번 발정념으로 대법이 매우 신기함을 느끼게 되었으며 다른 공간의 일체는 다 진실하게 존재함을 알았다.

이상의 체험을 써내어 나도 어른 동수들에게 일깨워주고 싶다. 내가 어린아이라고만 생각하지 말기를 바란다. 중생구도를 잊거나 아이의 수련을 소홀히 하면 아이가 자라서 관념이 형성되고 다시 아이에게 엄격히 단속하려면 고치기 어렵다. 또 아이의 법공부에 교란이 크다. 나도 어린이 제자가 나처럼 놀기 좋아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법공부하여 대법에 동화되고 발정념을 중시하며 가정에 수련하는 가족과 정체를 형성하여 사악을 함께 해체하고 구세력의 배치를 해체하기를 희망한다. 발정념은 정말 위력이 크다.

발표시간: 2012년 12월 30일

정견문장: . http://www.zhengjian.org/node/114991